영단어 어플은 편하게 자주 볼수 있어야 합니다.
영단어 장실영은 평가가 즉 학습입니다.

영단어 장실명 어플은 중급단어 2840단어의 모든 암기 히스토리를 저장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정확히 빠르게 외우도록 도움을 줍니다. 

 

 

영단어 장실영 어플은 중학교 과정을 미리 예습하고 싶은 초등학생 또는 예비중학생, 중학교 과정을 빠른 시간에 복습하고 싶은 고등학생 또는 예비고등학생, 기초단어를 빠르고 정확히 복습하고 싶은 토익 시작하는 수험생에 좋은 과정입니다.

학습부터 먼저하고 그 다음에 평가를 하는 일반적인 방법에서 탈피하여 평가를 하면서 그 평가가 바로 학습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학습을 따로 하거나 평가를 따로 하거나 할 필요가 없이 자주보고 암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영단어 장실영은 너무 단순합니다. 


 

본인이 공부하고 싶은 단어를 셋팅할 필요도 없고 몇개의 단어 몇장공부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플이 알아서 현재 학습/평가 단어를 제시하고 단어에 따라서 평가 방법을 제시합니다. 

 

 

 

어플을 처음 시작하면 현재 주간순위를 보여줍니다.

단어공부를 선택하면 바로 문제푸는 화면이 보여집니다.
문제풀기 전에는 어떤문제를 풀어야 할지 어떤 장을 풀어야 할지 제시하지 않습니다.
미리 문제를 본다면 평가의 의미가 없기때문입니다.

계속풀기를 선택하면 1단계의 문제가 나옵니다.
이때, 문제만 나오고 보기는 2초동안 나오지 않습니다. 절대 오류가 아닙니다. 

 

2초동안 보기를 보고 미리 영단어면 한글을 한글이면 영단어를 생각해야 합니다.
보기를 나온후부터는 다시 단계별로 2-4초 동안 짧은 시간만 주어지면 진행바가 시간을 측정합니다. 


 

진행바가 다 지나가지 전에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여기서 틀리거나 풀지 못한 문제는 걱정하지 마세요.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문제가 다시 나옵니다.
다만 다음에 나올때 틀리지 않도록 단어장이나 이미지보기를 통해서 살짝 눈에 익혀놓으면 됩니다. 

물론 틀렸을때는 당연히 여러번 반복을 하지만, 맞은 문제는 다시 2단계부터 5단계까지 평가방법을 다양하게 다시 평가를 하여 5단계까지 완성하면 장기기억에 암기한것으로 인정합니다.

영단어 장실영은 이러한 암기 방법을 특허출원중에 있습니다.

많은 이용으로 짧은시간안에 2840단어 암기의 기쁨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플레이컴